최종편집일2024-03-30 00:28:12

[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 신축년 새해 다짐식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1.01.04 11:12   

- 변화에 한발 앞서 대응하여 새로운 미래를 열다 -

1.경북교육청, 신축년 새해 다짐식02(4일 웅비관에서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신년사를 하고 있다).jpg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4일 웅비관에서 청내 온라인 방송과 병행해 새해 다짐식을 가졌다.

 

 이날 새해 다짐식은 식전행사, ‘2021년 경북교육에 바란다영상 시청, 교육감 신년사, 1. 1.자 인사이동에 따른 직원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는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처음 겪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오히려 미래교육의 초석을 다지는 기회로 만들 수 있었던 것은 교육가족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올해는 응변창신(應變創新)의 자세로 변화에 한발 앞서 대응해 경북교육의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역점사업으로 신나는 배움으로 창의융합형 미래인재 육성, 촘촘한 안전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구현, 따뜻한 나눔으로 교육복지 실현, 열린 소통으로 자율적 학교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임종식 교육감은 다가오는 미래가 더욱 밝고 신축년 한 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4만여 경북 교육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