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19 19:08:41

[상주] 제1회 상주공고인의 밤 행사 개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2.26 12:48   

- 상주공고 졸업생 등 다수의 인사들 참석해 -

 

상주공고-상주공고인의 밤 행사 진행2.jpg

최근 공무원 합격 등 여러 우수 취업으로 인해 주변으로부터 명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주공업고등학교(교장 박용태)가 상주공고 총동창회 주관으로 지난 17일 상주 마리앙스 웨딩컨벤션에서 제1회 상주공고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자리는 김준봉 총동창회장, 임이자 국회의원, 남영숙 경상북도의원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공업고등학교 관악합주단의 사전공연과 감사패 전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축사로 나선 박용태 상주공업고등학교장은“상주공고가 우수한 교육활동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밑바탕에는, 사회 일선에서 맡으신 업무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본교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신 졸업생 동문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라고 감사의 인사말과 함께 “상주공고의 발전은 동문을 비롯한 우리 모두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주공고-상주공고인의 밤 행사 진행1.jpg

이에 김준봉 총동창회장은“상주공고가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동문으로서 매우 감사드리며, 우리 동문들도 사회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상주공고의 발전을 기원하겠다.”라고 화답을 했다.

 

한편 상주공고는 작년에만 22명의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하여 전국 고졸 공무원 합격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현재까지 17명의 공무원을 배출하였고 8명의 학생이 최종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