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0 00:36:49

[상주] 상주시의회, 2020년도 예결특위 예산안 심사 돌입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11.27 19:36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과 위원장에 이경옥 의원 선임해 -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27일 개회한 제196회 상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에서 제1차 본회의 산회 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경옥)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심사 활동에 돌입했다.

   

이경옥(1).jpg

 

이번에 구성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총 7(최경철, 김태희, 정길수, 강경모, 신순화, 김동수, 이경옥)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장에는 이경옥 의원, 부위원장에는 강경모 의원이 선임됐다.

 

이 위원장은 현재 상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으로서 경북대 과학기술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문학석사)하고 가톨릭상지대학교 겸임교수, 상주목련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의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 상주농협 상무 출신으로 자금 운용과 회계에 정통한 예산·회계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받아 초선의원임에도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위원장으로 선임되었다.

 

이경옥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역대 최대규모인 2020년도 예산안을 심의하는 이번 정례회에서 예산결산 특별위원장의 소임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산안에서 낭비적인 요소가 있거나 선심성 예산이 편성되진 않았는지 꼼꼼하게 살피고 지역발전을 통해 10만 상주시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예산 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