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3-29 01:17:01

[상주] 상주시교육지원청, 우리 가족과 유쾌한 여름휴가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19.08.09 18:26   

- 상주특수교육지원센터, 여름 가족지원프로그램 실시 -

 

상주교육지원청(특수교육지원센터)-여름아 부탁해, 우리가족의 유쾌한 여름휴가2.jpg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장광규)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지난 8일 상주보 물놀이장 및 삼백시네마에서여름아~ 부탁해, 우리 가족의 유쾌한 여름휴가라는 주제로 특수교육 대상학생 가족지원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무더운 여름날,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특수교육 대상학생 가족들에게 가족애를 높이고, 즐겁고 시원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18가족 60여명이 참여했다.

 상주교육지원청(특수교육지원센터)-여름아 부탁해, 우리가족의 유쾌한 여름휴가3.jpg

이날 행사에 참여한 최 모 학생은엄마랑 아빠랑 함께 물놀이도 하고 영화도 보니까 너무 재미있어요. 겨울방학 때는 엄마, 아빠랑 눈썰매장에도 가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한 김 모 학부모는여름 방학 동안 집에만 있는 아이를 보며 미안했는데, 회사에 휴가를 내고 오늘 행사에 참여했다. 비슷한 처지의 부모들과 만나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우리 가족 모두가 즐겁게 지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표했다.

상주교육지원청(특수교육지원센터)-여름아 부탁해, 우리가족의 유쾌한 여름휴가1.jpg

이에 장광규 교육장은여름 방학 중 본 행사를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들이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가족지원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