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12-10 23:56:35

[경북교육청] 학부모협의회장들과 소통의 시간 마련

학부모 의견 교육정책 반영 위해 소통 강화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11.19 08:46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8일 본청 홍익관에서 경북 각 시군의 학부모를 대표하는 학부모협의회장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추가보도)1.경북교육청, 시군 학부모협의회장 소통간담회 개최(다양한 학부모 목소리를 교육 정책에 반영)_03.jpg

이번 간담회는 학부모회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학부모의 의견을 교육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가보도)1.경북교육청, 시군 학부모협의회장 소통간담회 개최(다양한 학부모 목소리를 교육 정책에 반영)_02.jpg

행사는 임종식 교육감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시군 학부모협의회장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고,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정책 개선에 대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시군의 학부모협의회장들은 학부모의 교육 참여 활성화를 위해 △학부모회 구성 및 운영 방안 개선 △새로운 교육정책을 토대로 한 학부모교육 방향 △작은 학교 살리기 △안전한 학교 만들기 △학부모 자녀교육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제안이 경북 교육의 발전에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경북 교육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