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7-23 17:46:39

[상주]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특화 사업 추진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생신축하사업 시행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06.17 08:16   

상주시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일룡, 민간위원장 이종태)는 6월 13일(목) 신규 특화 사업으로 ‘찾아가는 생신 축하 사업’을 추진했다.

(상주시 은척면)찾아가는 어르신 생신축하사업.jpg

  ‘찾아가는 생신 축하 사업’은 올해 처음 시행되는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특화사업으로 생신을 외롭게 보내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축하와 함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주시 은척면)찾아가는 어르신 생신축하사업2.jpg

 이날 위원들은 6월 생신을 맞이하는 대상자의 집을 방문해 케이크와 생신 선물을 전달하고 생신을 축하했다. 12월까지 매월 환상의 짝꿍 어르신 생신에 맞춰 대상자 가정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현재 지역사회의 다양한 단체에 소속된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환상의 짝꿍, 은자골 행복 나눔 곳간, 천원의 행복, 맞춤형 드림 키트, 위기가구 집수리 지원 등 지역의 설정에 맞는 특화된 복지사업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박일룡 은척면장은 “항상 솔선수범해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은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분들의 마음을 세심히 보살피는 특색있는 은척면의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gumisun@daum.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