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6-22 09:27:42

[상주] 2024년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 위촉식 및 체험·봉사활동 실시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05.29 08:22   

 

상주교육지원청-2024년 학부모회장협의회 체험활동 및 임원 위촉식 개최1.JPG

 

경상북도상주교육청(교육장 박은옥)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는 5. 27.(), 한국미래농업고등학교(교장 민인식)에서 엄상일 교육지원과장 강영식 상주시장 강효구 상주시의회 의원과 고숙희 상주교육청 학부모회장협의회장 이두희 상주교육청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장 등 내·외빈과 관내 각급 학교 학부모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주시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 위촉식 및 체험·봉사 활동을 실시하였다.

 

체험 및 봉사활동은 학부모가 교육의 주체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식물 테라리움 만들기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테라리움을 지역사회와 학교의 취약계층 가정에 나눌 예정이며 앞서 진행된 2024년 상주시 학부모회장협의회 임원 위촉식에서는 총회에서 선출된 회장을 포함한 총 13명이 협의회 임원으로 위촉되었다.

 

강영식 상주시장은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과 학부모 교육활동 참여에 힘쓰는 상주시학부모회장협의회에 감사하며, 상주시청도 교육의 주인공인 교육청과 함께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성장을 위한 조연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고 하였다.

 

박은옥 교육장은 상주 관내 학생들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주시장님께 감사드리며 2024년도에도 학부모회장 협의회의 다양한 교육 참여와 활동이 관내 학생들의 참된 인성 함양과 즐거운 학교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한 교육지원청 차원의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