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5-30 06:24:29

[상주] 2024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실시

- 민관협력으로 하나되는 존심애물 복지상주 -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4.04.16 09:21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영석, 정영주)415() 오후 1시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실시했다.


사본 -(상주시 사회복지과)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1),,.jpg

 

워크숍에는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커피밴드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되는 민관협력 3가지를 주제로 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강, 유공자 표창,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활성화하고 우수 읍면동을 선정하기 위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참여 주민이 직접 우수 읍면동을 투표하여 최우수 1개소, 우수 2개소를 선정하였으며, 한층 더 발전된 민관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각 읍면동 간 사업내용을 공유했다.

 

민간 부문 위원장인 정영주 가톨릭상지대학교 교수는 이번 워크숍은 시 협의체와 읍면동 협의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고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시 협의체와 읍면동 협의체 간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는 등 민관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공 부문 위원장인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역복지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시 협의체 및 읍면동 협의체 위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상주시에서는 민관협력 강화를 통해 시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복지행정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