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3 18:11:25

[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적십자 특별회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 전달 -

대한연합방송    입력 : 2023.12.15 16:39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15일 본관 접견실에서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에 전달했다.

 

1.경북교육청,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적십자 특별회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 전달_왼쪽부터 박귀훈 총무과장, 김영락 적십자봉사회 경북협의회장, 임종식 경북교육감, 김재왕 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박승현 총무담당, 이진훈 적십자사 사무처장)_02 (1).jpg

 

이날 전달식에는 임종식 경북교육감과 김재왕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도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적십자회비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 국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공공의료 지원비, 지진, 수해, 산불 등 재난재해 발생 시 재난구호 활동 지원비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등으로 사용된다.

 

임종식 교육감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다양한 구호사업으로 우리 사회를 밝히고 있는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우리 교육 가족들도 소외 계층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