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2-12-09 19:01:49

[경북도청] 경북도, 부모님께 하고픈 말... SNS 댓글달기

여인철 기자    입력 : 2022.09.28 12:15   

- 부모님, 고마운 어르신들께 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 댓글로 달기 -
-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우수 댓글 선정해 커피교환권 지급 -

(7)부모님께_하고픈_말_댓글_달기.png

경상북도는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28일부터 부모님께 하고픈 말’ SNS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께 하고픈 말 SNS 댓글 달기는 매일 감사함과 사랑을 말하고 싶지만, 왠지 부끄러워서 말하기 힘들었던 진심을 표현하는 도민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는 헌신과 희생으로 자녀를 위해 쉬지 않고 일해 온 대한민국 모든 부모님과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부모님께 하고픈 말을 928~ 107(10일간) 홍보주간 운영을 통해 진행된다.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그동안 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들을 작성·게재한 후 (경북도청 페이스북)에 링크 주소를 적어주면 된다.

 

도는 작성된 글 내용, 사진, 구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작성자에게 커피교환권을 전달하며, 내달 19일 경북도 페이스북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의 실력을 키워주신 어르신들께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존경과 감사의 큰절을 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 추진으로 어르신이 행복한 경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인철 기자 hk9044@hanmail.net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