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2024-04-26 07:56:27

[상주] 상주시, 2021년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 참가

    입력 : 2021.10.19 00:50   

- “미래가 있는 일자리, 청년이 희망이 되는 상주“ 주제로 구직자 만나 -

[경제기업과]상주시,『2021년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참가.JPG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 참가해 지역 일자리 정책 및 주요 성과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미래 일자리 지역이 선도한다는 주제로 전국 지자체, 공공기관 100여 곳이 참여해 광역·기초 지자체의 일자리 정책을 총결산하는 자리로, 지역별 우수 일자리 사례 및 정책을 공유하고 공공기관의 채용정보와 민간기업의 일자리 발전 동향을 모색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상주시에서는 경북도와 20개 시군이 공동 참여하는 통합 경북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미래가 있는 일자리, 청년이 희망이 되는 상주!’라는 주제로 사회적기업 일자리, 친서민·취약계층 일자리, 청년정착 일자리 창출, 우량기업 투자유치 등 시민이 행복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중점 추진 전략으로 홍보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최한영 경제기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직자에게 지역기업을 알리고 일자리 정책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뜻깊었다타 지자체와 정책 및 성과공유로 얻은 피드백으로 양질의 신규 일자리사업을 발굴하고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